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건 같이먹자

선릉 모던통닭 어니언치킨

by 아리링 2018. 6. 12.

선릉역에서 친구들과 약속이 있던 날, 1차로 식사를 했는데도 배가 차지 않아 2차로 찾은 곳이 바로 선릉 모던통닭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다가 알게된 곳인데 평일저녁인데다가 내부가 꽤 넓직한데도 왁자지껄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퇴근하고 치맥하시는 분들, 회식하시는 분들로 가득 차 있었는데 매장이 넓은 만큼 실제로 회식, 모임장소로도 좋을 듯 싶고 저희가 8시쯤 방문해서 10시까지 있었는데 자리가 나면 계속해서 꾸준히 차는 것 보니 인기있는 곳 맞지 않나 싶습니다. 




기본안주인 고구마튀김과 치킨무와 함께 시원한 맥주 2000cc가 함께 나옵니다. 선릉 모던통닭의 재미있는 점은 맥주통에 적힌 글씨인데 '개념있는 2000cc'라고 적혀 있습니다. 눈금까지 적혀 있으니 절대 맥주를 적게 줄 수가 없겠네요. 고구마튀김 열량이 높은 걸 알지만 나도 모르게 자꾸자꾸 손이가서 결국 두번 리필 한 듯 합니다.


 




메뉴판을 보니 기본적인 치킨메뉴 뿐만 아니라 독특한 메뉴들이 많았고 치킨 외에도 찜닭, 떡볶이, 옥수수 등의 사이드 메뉴들도 많아 여러가지 주문해서 맛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장 맛있어 보이던 '크리미어니언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크리미어니언치킨

바삭하게 튀겨진 순살 통닭 위에 얇게 슬라이스 된 양파가 수북하게 산을 이루고 있고, 그 위에 크림소스가 좌르륵, 파슬리가루와 슬라이스 아몬드도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나오자마자 이건 찍어야 한다며 사진찍기 바빴습니다. 크림이 조금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상큼하고 가벼운 맛이라 치킨과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상큼한 크림소스랑, 식감좋은 양파, 바삭한 치킨을 한입에 넣고 맥주를 한모금 마시니 스트레스가 쏵 내려가는 느낌입니다. 크림소스가 느끼했다면 살짝 실망했을 수도 있는데 상큼한게 신의한수 아니었나 싶습니다. 1차에서 못다한 이야기들과 맛있는 치킨을 먹으며 친구들과 즐겁게 이야기 나누었네요. 팝스러운 분위기도 좋고 매장도 넓고, 치킨도 맛잇어서 더욱 좋았던 선릉 모던치킨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